스마트폰 소액결제로 현금 교환하는 방법 찾다가 좋은 정보 찾은것 같음. 생큐요



{왜냐하면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 전수 해준다는 사람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속여서 전수 비용을 받아내는 것만이 목적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돈을 내고서라도 배울만한 가치가 있다면 문제될 것이 없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오류가 떴을때는 사용하는 통신사 또는 결제하고자 했던 결제대행사 고객센터로 왜 오류가 뜨는지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게 원인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특히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 현금화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수수료 차이는 얼마나 나는지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그런데, 매달 자기 업체를 방문해 줄 귀중한 손님을 다른 사람에게 넘긴다구요? 상식적으로 저 위에 사기꾼의 말이 이해가 가시나요?

안전한 현금화 방법은 개인 업자와 거래를 하지 말고 허가 받은 정식 업체에서 구매한 소액결제 아이템들을 교환하고 현금을 입금 받는 것입니다.

소액결제를 아예 차단하고 싶을때는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 소액결제 현금화 또는 통신사 전용 어플에 들어가서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스마트폰 소액결제로 현금 교환하는 방법 찾다가 좋은 ì •ë³´ 찾은것 같음. 생큐요”

Leave a Reply

Gravatar